외환 거래가 있기 전에 많은 투자자들이 도서 지식을 자신들의 운영을위한 최종 가이드로 익히는 데 익숙합니다. 참조 책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만, 우리가 "종이에"분명 책에 뭔가 차오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수없는, 책에 대한 지식은 가치가 있지만 종종 작업 자체가 가장 중요하다.

외환 거래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과거의 실수를 바로 잡는 것입니다. 상인에게 정확하게 거래하는 방법을 알리고 가장 위험도가 낮고 최고의 기회를 잡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이 책들은 손실을 다루기위한 정확한 사고 방식을 알려주지 못하며 거래 중에 발생할 수있는 감정을 통제하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가르 칠 수도 없습니다. 실제 지폐에 투자 만하면 우리는 고통과 비정상적인 행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외환 거래 이전에 가상 거래에 대한 도움이되지만 자금이 실제 위험을 부담 할 경우에만 감정과 위험을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거래의 시뮬레이션, 많은 사람들의 성능은, 더 이상 모든 앨리어싱, 징계 규범을 볼 한 번 진짜 돈을 넣어, 뻣뻣한 아주 좋은,하지만. 중요한 것은 연습입니다. 그들은 우리 자신의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제공하는 성공적인 거래 경험이 좋은 참고 때문에 책에서 배우는 외환 거래와 지식의 흡수 전에 간단히 말해서

100는 필요하다. 그러나 최고의 교사는 책에서 디스크를 시뮬레이트하지 않고 실제 트랜잭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실제 트랜잭션 만이 책에서 학습 한 거래 방법과 아날로그 디스크의 경험이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을 더욱 발전시킵니다.